2011 일당백 대구의 함성! 대구FC 지지자 연대입니다.
대구시민프로축구단을 지켜봐오신 지지자분들 중 저 멀리 고요하게 자리 잡은 거대한 대구스타디움을 보면서 가슴이 뛰지 않는 지지자 여러분들은 없으실 것입니다.
대구스타디움이 대구FC와 지지자연대에게 가져다 주는 의미는 다양합니다.
대구의 첫 경기가 치러진 이후 그 승리의 역사가 푸른 잔디에 생생하게 맺혀있으며, 그 역사와 함께한 지지자들의 희노애락이 노란 N석에 고스란히 담겨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비록 시민운동장의 아기자기함은 맛볼 수 없지만 그 역사가 가져다 주는 설레임과 흥분은 어느 곳에서도 느끼지 못할 대구스타디움만의 매력일 것입니다.
이번 복귀전을 치르면서 지지자연대는 그동안 사용했던 시민운동장의 S석을 떠나 홈 지지자 본연의 자리인 N석으로 다시 돌아가게 될 것이며 그 곳에서 다시금 저희들의 열정을 불태우게 될 것입니다.
오는 10월 9일 광주전부터 대구시민프로축구단은 약 2시즌여만에 본래의 홈구장이었던 대구스타디움으로 돌아가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이번 복귀전은 대구의 보금자리로 다시 복귀함과 동시에 그동안 익숙했던 시민운동장을 떠나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남은 시즌, 더 나아가 다음 시즌까지 준비하는 터닝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대구스타디움에서의 경기를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는 지금, 보다 즐겁고 재미난 응원을 위해 지지자연대에서 오랜만에 메이킹데이를 가져볼까 합니다.
다양한 클럽 회원분들 모두 오손도손 모여 경기날 던질 휴지폭탄도 둘둘 말면서 수다도 떨고 개인 깃발도 만들고, 게이트기도 만들고 하면서 멋진 퍼포먼스를 준비함과 동시에 서로 간의 친목도 도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됩니다.
처음 가입하신 분들, 이제 막 지지자 활동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 한동안 활동이 뜸하셨던 분들 모두 메이킹데이날 오셔서 친목도 다지고, 퍼포먼스 준비도 같이 하면서 앞으로 즐겁게 축구관람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드시기 바랍니다.
지지자 연대는 언제나 열려있으니까요.^^
ㅡ 아 래 ㅡ
1. 일 시 : 2011년 10월 8일(토) 오후 4시부터
2. 장 소 : 대구FC 지지자연대 사무실 - (대구 수성구 중동 532-61번지)
희망교 북단 교차로에서 선거관리위원회에서 대봉교 방향 50M
3. 참여대상 : 대구FC를 사랑하는이라면 누구나
4. 행사 담당자 : 홍보부 유왕석 ㅇ10-8931-9665
* 저희가 준비하는 물품은 휴지와 꽃가루용 폐지, 가위 등입니다.
게이트기나 깃발 만들 천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혹, 전동드릴이 있으신분은 오실때 챙겨와주세요!
휴지 폭탄을 만들 때 전동드릴이 있고 없고 차이가 엄청나답니다.
외에 문의 사항은 홍보부 유왕석 ㅇ10-8931-9665 혹은 본 공지사항 댓글이나 트위터(@dgfcsu)로 멘션주시면 됩니다!
토요일에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