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대적불가 대구시민프로축구단_지지자연대 그라지예입니다.
7월 한달은 이제껏 대구와는 사뭇 다른 모습의 한달이었습니다.
저주의 달이라고 불러야 될만큼 7월 한달 동안 대구FC는 단 1승도 거두지 못한채 3무 3패를 기록하였고, 순위는 어느덧 하위 스플릿에 속하는 9위로 내려앉았습니다.
예전 같았다면 실망하지 않았을 성적일지도 모르지만 올해의 대구를 지켜본 입장에서는 적응하기 힘든 순위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대구는 쉽게 물러서지 않을 팀임을 확신합니다!
그라지예석에서 또는 일터에서, 집에서, 저 멀리 원정에서 대구를 응원해주시는 그라지예분들의 믿음과 절실함이 함께할 때 대구는 올해 상위 스플릿에서 당당히 살아남아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늘 수고해주시는 그라지예 지지자분들께 마지막까지 대구를 위해 경기장을 찾으셔서 목청 높여 응원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라지예는 이처럼 실망스러운 상황 속에서도 이번 한달 동안 활약을 한 선수에게 아낌없는 칭찬과 감사를 드리고자 7월의 그라지예 MVP를 선정했습니다.
이번 달 MVP는 특별히 투표를 거치지 않고 임원단 1차 선정을 통해 직접 선정하였으며, 이는 팀 성적이 침체되어 MVP로 선정될 선수가 2명 이상의 경쟁구도가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직접 선정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이번 달 MVP로는 6경기 동안 2득점(7일 광주전, 14일 상주전)을 기록하며 광주전을 극적인 무승부로 이끌어냈던 대구FC의 골게터 "송제헌" 선수를 선정하였습니다.
팀내 최다 득점자로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뛰어난 골결정력을 자랑하는 송제헌 선수에게 다시 한번 축하와 감사를 전합니다.
팀내 최다 득점자로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뛰어난 골결정력을 자랑하는 송제헌 선수에게 다시 한번 축하와 감사를 전합니다.
마지막으로 송제헌 선수에게 직접 MVP 시상을 해주시고 싶은 그라지예분께서는 본 공지사항 댓글로 송제헌 선수에 대한 응원메시지를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8월 홈경기에서 직접 시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송제헌 선수를 응원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송제헌 선수를 응원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7월 MVP 송제헌 선수 뱃지는 8월 9일 그라지예석으로 오시면 선착순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달기